MY MENU

초빙공고

[Notice] 개인정보(연락처, 이메일 등) 작성 금지. 회원작성 가능
[Notice] 홈페이지 개편으로 비밀번호가 초기화되었습니다.(전체메일(2020-05-19), 홈페이지 메인 화면 공지 팝업 참고)

제목

[가톨릭대학교] 2021-2학기 성심교정 국제학부 강사 초빙 1차 공고(-6/24)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1.06.18
내용

 

 1. 자격기준

⑴ 「교육공무원법」 「사립학교법」 및 본교 규정에 의거강사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

해당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

⑵ 「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」 에 따라 강사의 자격기준을 갖춘 자

⑶ 가톨릭정신에 따른 본교의 교육이념을 이해하고 그의 구현을 위해 협조하기를 원하는 자

⑷ 만 65세 이하(교육공무원 퇴직 연령 기준임용

※ 과목별 특정조건 및 기타 사항은 강사 임용교과목 리스트 참조

 

2. 근무조건

⑴ 임용기간 : 2021. 9. 1. (예정) ~ 1년 (강의시작은 학기개시일로 함)

학과(과목)별 임용사항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붙임파일을 반드시 확인바람

⑵ 재임용 사항:

- 1년 단위로 계약하며계약 만료 전에 재임용 심사 진행

재임용 절차 및 기준은 관련 규정에 따름

6개월 및 1년 이상 연구년 교원의 대체 강사 과목은 재임용 제외됨

⑶ 기타사항:

학과 사정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교과목명담당과목수(분반 포함등 변경될 수 있음

폐강 및 교과목 특성 등에 의한 교과목 미개설로 인해 강의배정이 되지 않을 수 있음

소속 학과 과목 외 유관 학과(학부대학원 등강의 담당할 수 있음

- 재임용이 거부된 강사는 계약종료일로부터 3년간 신규임용이 제한됨

- 임용기간 중 법정의무교육(폭력예방교육 등) 이수

 

3. 심사절차 및 기준

⑴ 기초전공심사 전공적합성교육 경력학력강의 계획안 및 기타 학과 지정 평가항목

학과별로 심사항목 및 배점 상이함(붙임의 교과목 리스트 참조)

학과에 따라 면접심사 실시할 수 있으며대상자에 개별 통보함

 

4. 지원기간 

⑴ 온라인 지원 ~6.24(목) 오후 17:30까지

유의사항

- 지원서 1페이지 <인적사항 및 연락처> 입력 후 지원서제출 버튼 누르지 않도록 유의!

  (최종제출 처리됨)

- 지원서 ~7. 첨부파일(강의계획서) 업로드 후 반드시 <1.인적사항 및 연락처>화면의

  "제출" 버튼을 눌러야 최종 지원이 완료됨.

- 지원서 5.총괄연구실적~6.추천자 는 입력항목 아님

강의계획서 PDF 업로드 필수

 ※ 학과심사 후 추천자에 대해 7월초까지 학과개별연락 예정


5. 제출서류

⑴ 임용지원서

⑵ 각종 증빙서류 [추후 최종합격자만 제출]

학력증명서(대학대학원원본 또는 사본(원본대조필각 1

‣ 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학위기 사본과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신고증 사본 제출

경력증명서(지원서 기재사항에 대한 증빙) 1

‣ 영어를 제외한 외국어로 된 각종 증명서는 번역문 첨부


※ 임용지원서 출력본 및 각종 증빙서류는 최종 합격자에 한해 제출 요청 예정임 

  임용지원서는 온라인 지원기간 중 출력 가능하므로 기간 내에 출력 후최종 합격 시

   제출 요망  

※ 강의계획안 지원서 작성페이지(7.첨부파일)에서 업로드 <자유양식>

※ 학과에서 추가로 제출 요청한 자료가 있는 경우해당 서류를 학과 이메일로 송부할 것

   (해당 서류 미제출로 인한 평가 결과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)

 

6. 기타사항

⑴ 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규 및 본교 규정 등에 준함

⑵ 지원서의 허위착오미비미제출 등으로 심사에 영향을 주는 경우,

임용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본교는 책임지지 아니함 

⑶ 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

⑷ 외국인의 경우, 교육용비자(E1,E2) 소비자에 한해 임용가능함


7. 제출처 및 문의처

[지원 과목 및 심사 관련해당 학과/학부에 문의(붙임의 교과목 리스트 참조)

[기타 채용관련성심교정 교무지원팀 문의 (전화 02-2164-4110)


지원하기




 

 근무시간

[학과사무실~금 09:00~17:00

[교무지원팀~금 08:30~17:30  <6.18(금) 오후는 학교행사관계로 부재>

점심시간 12:00~13:00  


2021. 6. 18.

 

교 무 처 장

 

URL 복사

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.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Print